🏠홈메인으로

멍멍이트럭
👁 19 · 2026-04-27
우리 보리 (4살 진돗개). 와이프가 키우다 운전 같이 다님. 보조석에서 곤히 자는 거 보면 하루 피로가 풀림. 동승자는 가족이지.
💬 댓글 4
익명2026-04-27 08:14
보리 너무 귀여워요!! 진돗개 사진 더 올려주세요.
의왕ICD사장2026-04-27 08:14
우리 집도 강아지 키우는데 트럭 같이 다니면 좋을 것 같네요.
천안나그네2026-04-27 08:14
강아지가 같이 다니면 운전이 덜 외로울 것 같아요.
신참기사2026-04-27 08:14
보리 멀미 안 해요? 저도 강아지 데리고 싶은데 걱정됨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