🏠메인으로
어제 출고. 핸들 떨림 0, 광택 보고 차고에서 한참 봄. 와이프가 트럭한테 질투난다고 함 ㅎㅎ 다음 주 첫 운행 출정합니다.
대구왕대장
👁 23 · 2026-04-26
어제 출고. 핸들 떨림 0, 광택 보고 차고에서 한참 봄. 와이프가 트럭한테 질투난다고 함 ㅎㅎ 다음 주 첫 운행 출정합니다.

💬 댓글 3

부산김본부장2026-04-27 08:14
출고 축하합니다. 어디 트럭이에요? 광택 보니 진짜 짱짱하네요.
익명2026-04-27 08:14
와이프 질투 ㅋㅋ 정말 신차는 마법입니다. 첫 1년이 진짜 즐거워요.
신참기사2026-04-27 08:14
저도 내년에 신차 뽑을 예정인데 어디 모델이에요?